포토 [포토] 경남지사 출마 선언하는 김영선 전 의원 이종현 기자 입력 2017-11-29 16:38 수정 2017-11-29 16:45 김영선 전 한나라당 대표가 29일 오후 국회 정론관에서 2018년 지방선거 경남도지사 출마를 선언을 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