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답변하는 김재홍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사장 이종현 기자 입력 2017-10-17 15:35 수정 2017-10-17 15:45 김재홍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사장이 17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의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