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 고양시장이 12일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지자체장 사찰 의혹'과 관련해 가자회견을 갖고 이명박 전대통령과 원세훈 전 국정원장을 고소 의사를 밝히고 있다.
포토
[포토] 최성 고양시장 "MB 고소하겠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최성 고양시장이 12일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지자체장 사찰 의혹'과 관련해 가자회견을 갖고 이명박 전대통령과 원세훈 전 국정원장을 고소 의사를 밝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