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언론노조 KBS본부 조합원들이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본사 앞에서 열린 전국언론노동조합 KBS노조 총파업 출정식에서 '고대영과 이인호는 물러나라'고 적힌 피켓을 들고 있다. 이날 조합원들은 "고대영 퇴진", "방송파업 승리하고 공영방송 쟁취하자" 등 구호를 외쳤다.
포토
[포토] KBS언론노조 "고대영-이인호 물러나라"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전국언론노조 KBS본부 조합원들이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본사 앞에서 열린 전국언론노동조합 KBS노조 총파업 출정식에서 '고대영과 이인호는 물러나라'고 적힌 피켓을 들고 있다. 이날 조합원들은 "고대영 퇴진", "방송파업 승리하고 공영방송 쟁취하자" 등 구호를 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