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언론노조 KBS본부 조합원들이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본사 앞에서 열린 '전국언론노동조합 KBS노조 총파업 출정식'에서 구호를 외치고 있다. 이날 조합원들은 "고대영 퇴진", "방송파업 승리하고 공영방송 쟁취하자" 등 구호를 외쳤다.
포토
[포토] 투쟁 외치는 KBS 언론노조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전국언론노조 KBS본부 조합원들이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본사 앞에서 열린 '전국언론노동조합 KBS노조 총파업 출정식'에서 구호를 외치고 있다. 이날 조합원들은 "고대영 퇴진", "방송파업 승리하고 공영방송 쟁취하자" 등 구호를 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