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림 신동아 일본 통신원이 18일 서울 중구 프란치스코 회관에서 열린 제77회 이승만포럼에서 '청년 이승만과 독립정신의 길-이승만의 독립운동의 기점'을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포토
[포토] 이승만포럼 강연하는 김영림 일본통신원
관련기사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김영림 신동아 일본 통신원이 18일 서울 중구 프란치스코 회관에서 열린 제77회 이승만포럼에서 '청년 이승만과 독립정신의 길-이승만의 독립운동의 기점'을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