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저항총궐기운동본부와 애국단체가 10일 오후 서울 대한문에서 '박근혜 대통령 석방을 위한 국민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집회에 참석한 시민들은 태극기와 성조기를 흔들며 "박근혜 대통령 석방"을 외쳤다.
포토
[포토] 대한문에 모인 애국단체 "박근혜 석방하라"
관련기사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국민저항총궐기운동본부와 애국단체가 10일 오후 서울 대한문에서 '박근혜 대통령 석방을 위한 국민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집회에 참석한 시민들은 태극기와 성조기를 흔들며 "박근혜 대통령 석방"을 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