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전 대통령이 22일 오전 밤샘조사를 마치고 유영하 변호사와 경호인단과 함께 중앙지검 청사를 나서고 있다. 박 전 대통령은 어제 오전 피의자 신분으로 중앙지검에 출석했다. (사진=공동취재단)
포토
[포토] 밤샘조사 마치고 귀가하는 박근혜 전 대통령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박근혜 전 대통령이 22일 오전 밤샘조사를 마치고 유영하 변호사와 경호인단과 함께 중앙지검 청사를 나서고 있다. 박 전 대통령은 어제 오전 피의자 신분으로 중앙지검에 출석했다. (사진=공동취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