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김진태 "경선과정 문제 있지만 대승적 차원에서 수용" 이종현 기자 입력 2017-03-21 16:32 수정 2017-03-21 16:51 대선출마를 선언한 자유한국당 김진태 의원이 21일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 갖고 있다.이날 김 의원은 자유한국당 경선에서 컷오프 여론조사 결과 수치가 공개 된 것과 합동연설회가 TV토론으로 대체 된 것 등 경선과정의 문제점을 지적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