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악수 나누는 김진태-조원진-박대출 이종현 기자 입력 2017-03-14 13:25 수정 2017-03-14 13:27 자유한국당 김진태 의원이 14일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대선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마치고 함께 배석한 같은 당 조원진, 박대출 의원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