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김진태 의원이 14일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대선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마치고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이날 김 의원은 대통령 탄핵으로 인한 상처를 어루만져드리며 분열된 애국보수를 재건하고 이땅에 자유민주주의를 우뚝 세우겠다고 출마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포토
[포토]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는 김진태 의원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