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만세운동 구국기도회에 참가한 시민들이 1일 오전 세종로사거리에서 만세삼창을 외치고 있다. 이날 오후 2시부터 같은 장소에서 탄기국이 주최하는 15차 태극기 집회가 이어진다. 오후 5시쯤 부터 '탄핵 원천 무효' 등의 구호를 외치며 청와대 및 헌법재판소 방면으로 가두행진을 이어 갈 예정이다.
포토
[태극기집회] 구국기도회서 만세삼창 외치는 시민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3.1만세운동 구국기도회에 참가한 시민들이 1일 오전 세종로사거리에서 만세삼창을 외치고 있다. 이날 오후 2시부터 같은 장소에서 탄기국이 주최하는 15차 태극기 집회가 이어진다. 오후 5시쯤 부터 '탄핵 원천 무효' 등의 구호를 외치며 청와대 및 헌법재판소 방면으로 가두행진을 이어 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