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유진 구미시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덕수궁 대한문 앞에서 열린 '대통령탄핵기각을위한국민총궐기운동본부(탄기국)'가 주최한 제12차 태극기 집회에 참석해 발언을 하고 있다.
포토
[포토] 탄기국 집회 참석한 남유진 구미시장
관련기사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남유진 구미시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덕수궁 대한문 앞에서 열린 '대통령탄핵기각을위한국민총궐기운동본부(탄기국)'가 주최한 제12차 태극기 집회에 참석해 발언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