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악수 나누는 정진석-이주영 이종현 기자 입력 2016-12-16 16:35 수정 2016-12-16 16:38 새누리당 이주영 의원이 16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새누리당 중도모임에 참석한 정진석 원내대표와 악수를 나누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