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안이 가결된 후 첫 떼촛불집회가 10일 오후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열렸다. 집회 참가자들은 "박근혜는 즉각 퇴진하라", "황교안은 물러가라" 등의 구호를 외쳤다. 이날 집회에는 경찰추산 9만 명(주최측추산 60만 명)이 참석했지만 통행의 불편함은 없었다.
포토
제7차 촛불집회
[포토] 탄핵가결 후 열린 떼촛불집회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제7차 촛불집회
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안이 가결된 후 첫 떼촛불집회가 10일 오후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열렸다. 집회 참가자들은 "박근혜는 즉각 퇴진하라", "황교안은 물러가라" 등의 구호를 외쳤다. 이날 집회에는 경찰추산 9만 명(주최측추산 60만 명)이 참석했지만 통행의 불편함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