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청문회 증인으로 출석하는 고영태 이종현 기자 입력 2016-12-07 13:18 수정 2016-12-07 13:23 고영태 전 블루케이 이사가 7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순실 게이트' 진상 규명을 위한 국회 국정조사 특별위원회 2차 청문회에 출석하기 위해 출입문을 들어서고 있다. 관련기사 새누리 "최순실 태블릿 PC 입수경위 조사하라"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