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황영철 의원이 25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박근혜 대통령 탄핵안을 정진석 원내대표에게 일임하는 것을 두고 항의하고 있다.
포토
[포토] 정진석 원내대표에 항의하는 나경원 의원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새누리당 황영철 의원이 25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박근혜 대통령 탄핵안을 정진석 원내대표에게 일임하는 것을 두고 항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