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야 의원 14명이 16일 오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박근혜 대통령의 질서있는 퇴진 절차 등을 논의하기 위한 국회 본회의 또는 전원위원회 소집을 요구"를 하고 있다. 이날 요구는 새누리당 김재경, 이종구,이혜훈, 정병국, 황영철,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민병두, 송영길, 변재일, 우원식, 국민의당 주승용, 박주현, 유성엽 정의당 김종대 의원 등이 함께 했다.
포토
[포토] 여야의원 14인 박근혜 대통령의 질서있는 퇴진 논의요구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