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의원들과 인사 나누는 박근혜 대통령 이종현 기자 입력 2016-06-13 12:42 수정 2016-06-13 12:52 박근혜 대통령이 1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0대 국회 개원식에서 시정연설 마치고 의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