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포토] 린터푸 대만 의원친선협회장 만난 김종인 대표 이종현 기자 입력 2016-05-11 15:23 수정 2016-05-11 15:26 더불어민주당 김종인 대표가 1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당대표실에서 린터푸 대만-한 의원친선협회장과 만나 인사를 나누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