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3 총선에서 대구 동구 을 지역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이승천 후보와 무소속 유승민 후보가 5일 오후 각각 유세를 이어갔다. 이 지역은 새누리당이 공천 파동으로 후보를 내지 못해 두 후보가 경쟁을 하고 있다. 선거 후보를 알리는 벽보와 현수막도 두 후보가 나란히 걸렸다. (대구=뉴데일리 정상윤 기자)
포토
[포토] 대구 동구을 선거구 '두 후보가 전부에요 '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