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인권법이 처음 발의한지 11년 만인 2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본회의에서 재석 236명, 찬성 212명, 기권 24명으로 통과 되고 있다.
포토
[포토] 북한인권법 발의 11년만에 국회본회의 통과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북한인권법이 처음 발의한지 11년 만인 2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본회의에서 재석 236명, 찬성 212명, 기권 24명으로 통과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