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면담하는 안철수 정재훈 기자 입력 2016-02-23 16:51 수정 2016-03-04 15:53 안철수 국민의당 상임공동대표가 4일 오전 서울 마포구 국민의당 당사에서 국민의당 젊은 행동그룹 '고(GO)포럼' 과 면담을 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