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성 새누리당 대표와 김종인 더불어민주당 비대위 대표가 1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본청 귀빈식당에서 열린 여야 4+4 회담에 앞서 악수를 나누고 있다.
포토
[포토] 4+4 회동에서 만난 김무성-김종인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와 김종인 더불어민주당 비대위 대표가 1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본청 귀빈식당에서 열린 여야 4+4 회담에 앞서 악수를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