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회견장 들어서는 이동걸 신임회장 정재훈 기자 입력 2016-02-18 14:31 수정 2016-02-18 15:56 이동걸 KDB산업은행장이 18일 오후 서울 여의도 산업은행 본점에서 열린 취임 기자간담회장에 입장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