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F-22 랩터 한반도 출격 정재훈 기자 입력 2016-02-16 17:56 수정 2016-02-18 07:59 주한미군은 17일 경기 평택 오산 공군기지에 F-22 랩터 스텔스 전투기 4대를 긴급전개했다. 이날 오전 12시에 도착한 F-22 랩터 4대 중 2대는 오산에 주둔하면서, 한국공군과 연합훈련을 실시할 예정이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