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설귀성 인사하는 더민주 김종인 비대위원장과 지도부 정재훈 기자 입력 2016-02-05 07:48 수정 2016-02-05 11:16 더불어민주당 김종인 비대위원장과 지도부가 설 연휴를 하루 앞둔 5일 오전 서울 용산역 (KTX호남선)을 찾아 귀성객들에 명절 인사를 하고 있다. 관련기사 김종인 군부대 방문, 장병들은 정말 격려받았을까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