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새누리당 의원총회 참석한 조경태 의원 정재훈 기자 입력 2016-01-29 14:40 수정 2016-01-29 14:51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하고 새누리당에 입당한 조경태 의원이 29일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새누리당 의원총회에 참석하고 있다. 관련기사 김진태-조경태, 대한변협 선정 '최우수 국회의원상' 수상 與 공천 맡은 이한구 "현역들, 거저 공천? 오산!"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