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하고 새누리당에 입당한 조경태 의원이 29일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새누리당 의원총회에서 동료 의원들에게 입당 축하인사를 받고 있다.
포토
[포토] 입당 축하 인사받는 조경태 의원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하고 새누리당에 입당한 조경태 의원이 29일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새누리당 의원총회에서 동료 의원들에게 입당 축하인사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