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대성 새누리당 의원이 20대 총선 불출마 선언 한 달만인 22일 오후 국회기자회견장에서 불출마 선언을 번복하고, 인천 남동갑 출마 선언을 하고 있다.
포토
[포토] 인천 남동갑 출마 선언하는 문대성 의원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문대성 새누리당 의원이 20대 총선 불출마 선언 한 달만인 22일 오후 국회기자회견장에서 불출마 선언을 번복하고, 인천 남동갑 출마 선언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