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더불어 탈당, 새누리 입당하는 조경태 의원 이종현 기자 입력 2016-01-21 12:21 수정 2016-01-21 12:29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한 조경태 의원이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새누리당 최고위원회의를 찾아 입당식을 갖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