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창당 첫 의원총회 갖는 국민의당 이종현 기자 입력 2016-01-20 15:14 수정 2016-01-20 15:21 국민의당 안철수 인재영입위원장 등 소속 의원들이 20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첫 의원총회를 갖고 있다. 이날 회의에는 신학용, 임내현, 안철수, 김영환, 김한길, 장병완, 유성엽, 권은희, 문병호 의원이 참석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