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탈당 선언후 회견장 떠나는 정대철 정재훈 기자 입력 2016-01-15 11:02 수정 2016-01-15 11:29 정대철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이 15일 오전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탈당을 선언하고 회견장을 나서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