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더불어민주당 떠나는 김영환 의원 정상윤 기자 입력 2016-01-08 11:29 수정 2016-01-08 11:37 더불어민주당 김영환 의원이 8일 오전 국회기자회견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양심과 소신에 따라 더불어민주당을 떠난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경기 안산 상록을 지역구 출신 국회의원으로 4선 중진 의원이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