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무소속 의원이 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김한길 의원과 오찬회동을 위해 입장하고 있다. 이날 김한길-안철수 의원은 신당 창당 발기인에 함께 하기로 했다.
포토
[포토] 입장하는 안철수 의원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안철수 무소속 의원이 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김한길 의원과 오찬회동을 위해 입장하고 있다. 이날 김한길-안철수 의원은 신당 창당 발기인에 함께 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