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총선 공약개발본부 발족, 악수하는 김무성-원유철 정상윤 기자 입력 2016-01-05 11:25 수정 2016-01-05 11:28 새누리당이 5일 오전 국회에서 새누리당 20대 총선 공약개발본부 발족식을 열고, 본격적인 총선 공약 마련에 나섰다. 공약개발본부 본부장에는 김정훈 정책위의장이 맡았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