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당 대표실 찾은 남경필 경기도지사 이종현 기자 입력 2015-12-29 16:14 수정 2015-12-29 16:15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29일 오후 국회 대표최고위원실에서 열린 새누리당 광역의회 의장단 정책간담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