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김희철 전 의원 , "안철수 신당으로 가겠다" 이종현 기자 입력 2015-12-28 17:41 수정 2015-12-28 17:44 새정치민주연합 김희철 전 의원이 2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탈당 기자회견을 갖고 안철수 신당 합류의사를 밝히고 있다.이날 김 전 의원은 2000여 명의 권리당원 및 일반당원이 동반 탈당하고 안철수 신당에 동반 입당할 것 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안철수 신당, '제1야당' 가능성 충분하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