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니글니글팀이 특별무대를 꾸몄다.
26일 오후 서울 KBS 신관 공개홀에서는 ‘2015 KBS 연예대상’이 진행됐다.
‘개그콘서트’ 코너 니글니글팀인 송영길은 “여기서 누가 제일 예쁜 것 같냐”고 물었다. 이에 대해 이상훈은 “너”라고 답했다.
송영길이 “나 말고, 여자들 중에 말이다”라고 묻자 이상훈은 “개인적으로 설현”이라고 덧붙였다. 이후 이상훈은 설현 앞으로 간 후 ‘니글니글 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2015 KBS 연예대상’은 한 해 동안 KBS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수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예능인들이 참석하는 화합의 장으로 올해 설현, 성시경, 신동엽이 공동 MC로 나섰다.
26일 오후 서울 KBS 신관 공개홀에서는 ‘2015 KBS 연예대상’이 진행됐다.
‘개그콘서트’ 코너 니글니글팀인 송영길은 “여기서 누가 제일 예쁜 것 같냐”고 물었다. 이에 대해 이상훈은 “너”라고 답했다.
송영길이 “나 말고, 여자들 중에 말이다”라고 묻자 이상훈은 “개인적으로 설현”이라고 덧붙였다. 이후 이상훈은 설현 앞으로 간 후 ‘니글니글 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2015 KBS 연예대상’은 한 해 동안 KBS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수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예능인들이 참석하는 화합의 장으로 올해 설현, 성시경, 신동엽이 공동 MC로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