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KBS 연예대상’ 설현이 쇼오락부문 여자 신인상을 받았다.
26일 오후 서울 KBS 신관 공개홀에서는 ‘2015 KBS 연예대상’이 진행됐다.
이날 설현은 “프로그램을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PD님에게 감사하다. 도와주신 선배님들에게도 모두 감사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부모님에게도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2015 KBS 연예대상’은 한 해 동안 KBS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수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예능인들이 참석하는 화합의 장으로 올해 설현, 성시경, 신동엽이 공동 MC로 나섰다.
26일 오후 서울 KBS 신관 공개홀에서는 ‘2015 KBS 연예대상’이 진행됐다.
이날 설현은 “프로그램을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PD님에게 감사하다. 도와주신 선배님들에게도 모두 감사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부모님에게도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2015 KBS 연예대상’은 한 해 동안 KBS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수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예능인들이 참석하는 화합의 장으로 올해 설현, 성시경, 신동엽이 공동 MC로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