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정치민주연합 문병호, 유성엽, 황주홍 의원이 1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탈당 선언 기자회견을 미친 후 회견장을 떠나고 있다.
포토
[포토] 정론관 떠나는 문병호, 유성엽, 황주홍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새정치민주연합 문병호, 유성엽, 황주홍 의원이 1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탈당 선언 기자회견을 미친 후 회견장을 떠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