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이케아 코리아 1주년 간담회 정재훈 기자 입력 2015-12-16 15:17 수정 2015-12-16 15:34 안드레 슈미트갈 이케아 코리아 대표가 16일 오전 서울 종로 그랑서울에서 [이케아 코리아 1주년 간담회]를 갖고 지난 1년의 사업성과와 향후 계획을 밝혔다.[뉴데일리 = 정재훈 기자 jjh@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