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김무성 대표와 원유철 원내대표가 15일 오후 국회의장실에서 열린 선거구 획정 관련 여야 회동이 파행으로 끝나자 의장실을 빠져나가고 있다.
포토
[포토] 의장실 빠져나가는 김무성 대표와 원유철 원내대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와 원유철 원내대표가 15일 오후 국회의장실에서 열린 선거구 획정 관련 여야 회동이 파행으로 끝나자 의장실을 빠져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