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강연자로 나선 오세훈 전 시장 이종현 기자 입력 2015-11-06 19:51 수정 2015-11-06 19:54 오세훈 전 서울시장이 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제2회 대학생 리더십 아카데미]에서 강연을 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