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정치민주연합 안철수 국민정보지키기위원장이 3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국정원 해킹사태 해결을 위한 토론 및 백신프로그램 발표회에서 신경민 의원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
포토
[포토] 악수 나누는 새정치민주연합 안철수-신경민
관련기사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새정치민주연합 안철수 국민정보지키기위원장이 3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국정원 해킹사태 해결을 위한 토론 및 백신프로그램 발표회에서 신경민 의원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