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정치민주연합 이종걸 원내대표와 국민정보지키기위원장 안철수 의원이 3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국정원 해킹사태 해결을 위한 토론 및 백신프로그램 발표회에 참석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포토
[포토] 국기에 대한 경례하는 이종걸-안철수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새정치민주연합 이종걸 원내대표와 국민정보지키기위원장 안철수 의원이 3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국정원 해킹사태 해결을 위한 토론 및 백신프로그램 발표회에 참석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