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이승만 포럼 강연회로 나선 남정옥 책임연구원 이종현 기자 입력 2015-06-18 17:55 수정 2015-06-18 17:58 [제 52회 이승만 포럼]이 18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 아펜젤러 홀에서 열렸다이날 포럼은 [남침 이후 3일간 (72시간), 이승만 대통령의 행적]을 주제로 남정옥 국방부 군사편찬연구소 책임연구원이 발표자로 나섰다.[이승만 포럼]은 대한민국의 건국 과정과 초대 대통령 이승만 박사를 연구하는 포럼으로 (사)건국이념보급회(사무총장 김효선)가 주최하고, 뉴데일리(회장 인보길)와 대한민국사랑회(회장 김길자)가 후원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