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김무성 대표 오세훈 전 서울시장 등이 4.29재보선 관악을에 출마한 오신환 후보와 함께 26일 오후 서울 관악구 신사시장을 돌며 지역주민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포토
[포토] 김무성 대표와 신사시장 방문한 오신환 후보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 오세훈 전 서울시장 등이 4.29재보선 관악을에 출마한 오신환 후보와 함께 26일 오후 서울 관악구 신사시장을 돌며 지역주민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