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오신환 선거사무소 개소식 참석한 오세훈 전 시장 이종현 기자 입력 2015-04-08 18:03 수정 2015-04-08 18:05 오세훈 전 서울시장이 8일 오후 관악구 조원동 4.29 재보궐선거 오신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를 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