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9재보선 관악을 새누리당 오신환 예비후보가 26일 오후 서울시 관악구 조원동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선거대책위 발대식에서 오세훈 전 서울시장과 손을 잡고 인사하고 있다.
포토
[포토] 관악구민에게 인사하는 오세훈 전 시장과 오신환 후보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4.29재보선 관악을 새누리당 오신환 예비후보가 26일 오후 서울시 관악구 조원동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선거대책위 발대식에서 오세훈 전 서울시장과 손을 잡고 인사하고 있다.